문의내용Q
안녕하새요?
3년전 NS 에서 와이드컬랙션 구매했는데 처음부터 뚜껑의 잠금장치(날개부분)이 한개도 아니고 여러개가 빠져서 사용을 안 하다가 최근에 as라도 받아서 사용해보려고 전화했더니 NS로 문의 하라해서 NS로 문의했더니
NS 에서는 3년이 자닜다고 본사로 문의하라해서 본사로 전화하니 통화가 안 되네요.
지난주 본사통화에서는 내가 잠금장치를 세게 잡아당겨서 빠졌다 하던데 8개를 동시에 세게 잡아당겨서 빠졌다는것인지 …그런데 빠지지 않은 잠금장치는 아무리 힘을 주어도 안 빠지는데….
새게 잡아당기면 빠지는게 맞다는것인지 , 안 빠지는게 정상인지 헷갈립니다.
이해가 안갑니다. AS 기간이 지났다 하니 어쩧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